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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국 자원봉사센터 통합 행정정보시스템 구축 및 보급> 사업 설명회
  • 작 성 자 : 관리자
  • 작 성 일 : 2017.08.31
  • 첨부파일 :

 

 

 

 

<전국 자원봉사센터 통합 행정정보시스템 구축 및 보급> 사업설명회

   

 

 

 

20170821일 오후 2KTX 서울역 대회의실에서 <전국 자원봉사센터 통합 행정정보시스템 구축 및 보급> 사업설명회가 있었습니다.

 

 

사업설명회에는 전국 곳곳에서 오신 85개 자원봉사센터, 105명 실무자가 참석하였습니다.

 

   

 

 

 

 

   

 

 

 

 

 

먼저 한국중앙자원봉사센터에서 사업의 취지와 경과를 보고하였습니다.

전자결재와 공문서 유통을 위한 그룹웨어 시스템, 예산회계와 인사근태 관리를 포괄한 ERP시스템을 담은 통합 행정정보시스템을 통해

전국 자원봉사센터의 행정업무의 효율을 높이고, 기록 관리의 기반을 마련하고자 본 사업이 추진되고 있음을 공유하였고, 뒤이어 시스템의 상세 기능에 대한 업체의 설명이 이어졌습니다.

 

시스템의 기능설명을 마치고 질의응답시간을 가졌습니다. 기능과 기존 시스템 관련 연동 부분에 대한 질의가 많았고, 특히 소요예산에 대한 관심이 높았습니다.

      

사업설명회를 통해

시스템의 내용과 투입예산을 확인 자원봉사센터에서는 온라인 접수(8.25까지, 구글주소 개별 안내)와 공문 접수(8.28까지)를 통해 사업 참여를 확정하였습니다.

 

 

2017830일을 기준으로 그룹웨어시스템의 경우 61개 자원봉사센터가, ERP시스템의 경우 54개 자원봉사센터가 현재 신청을 확정하였습니다.

 

향후 신청완료한 자원봉사센터를 대상으로 행정코드발급과 시스템 관리자 및 이용자 교육이 실시될 예정입니다.

 

 

 

 

 

 

 

 

 

 

<관련자료 바로보기>

 

 


전국자원봉사센터 통합 행정정보시스템 사업설명회_시스템 설명자료 

전국자원봉사센터 통합 행정정보시스템 사업설명회_예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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