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동이모저모

2depth

사업별 주요 활동 공유, 사업 관련 지역 센터 활동 소개,
사업과 관련한 언론보도 전문 공유

상세
중앙자원봉사센터, '자원봉사로 다시 만나는 평창' 온라인 전시
  • 작 성 자 : 관리자
  • 보 도 일 : 2018.10.01
  • 첨부파일 :

 

 

 

 

행정안전부(장관 김부겸)와 한국중앙자원봉사센터(센터장 권미영)는 1일 평창동계올림픽·패럴림픽의 성공적 개최에 기여한 자원봉사자 2만여 명의 헌신과 정신을 기념하기 위해 '자원봉사로 다시 만나는 평창'이라는 제목의 온라인 아카이브 전시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중략)

 

자원봉사로 다시 만나는 평창(Re-Collect), 인물로 만나는 평창(Re-Life), 사진으로 만나는 그 때, 그 곳(Re-Mind), 언론보도로 보는 평창 자원봉사(Re-Wind Time), 나의 자원봉사 아카이브(Re-Play) 등 총 5개 테마로 구성된다. (중략)

 

한국중앙자원봉사센터 권미영 센터장은 "평창올림픽이 끝난 지금, 자원봉사자의 공동체에 대한 관심과 참여가 지역사회에 지속해서 이어져서 아름다운 공동체를 만드는 일에 함께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자원봉사 문화 조성 및 확장을 위해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김현기 지방자치분권실장은 "평창올림픽이 전 세계인의 찬사 속에 기록적인 성공을 이뤄낼 수 있었던 것은 사명감과 열정으로 헌신한 자원봉사자들 덕분"이라며 "이번 전시를 계기로 축제가 끝난 뒤에도 자원봉사자의 헌신에 대해 늘 감사하고 기억하는 사회적 문화가 확산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  이하생략 -

 

    

※ 기사저작권으로 기사원문은 아래 '기사 바로가기'를 클릭해주세요.​

 

☞​ 기사바로가기(클릭)

   

 

이전글 중앙자원봉사센터, 태풍 '콩레이' 복구 현장에 자원봉사자 지원
다음글 자원봉사 기록으로 되새기는 평창올림픽의 감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