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사람들

2depth

한국중앙자원봉사센터 브랜드/CI 입니다.

윤리강령

자원봉사 대표 브랜드

자원봉사 대표 브랜드는 대한민국 자원봉사 현장이라면 누구나, 어디서나 활용할 수 있습니다.

ci

  • ci

    V의 형태를 모티브로 디자인 되었다.
    V는 Voluntreer를 상징하며, 두 팔 벌린
    자원봉사자를 나타낸다.

  • ci

    무한한 가치를 상징하는 뫼븨우스의 띠를
    통해 자원봉사의 무한 가치와
    대한민국 자원봉사자의 지속적 확대 등
    다양한 성장과 도약을 표현한다.

  • ci

    하트의 이미지를 간섭적으로 표현하여
    어려운 곳을 향해 뻗는 사랑의 손길, 온정 등
    자원봉사자가 가진
    따뜻한 마음과 사랑을 표현한다.

  • ci

    붉은색의 그라데이션을 통해
    깊은 곳에서 우러나오는 진심과 뜨거운 열정,
    따뜻한 대한민국을 나타내고 있다.

시그니처배열규정

  • 시그니처

    Minimum Size

  • 시그니처

    국문

  • 시그니처

    영문

컬러시스템

주요색상

  • PANTONE 213
    CMYK / C0 M100 Y40 K0
    RGB / R228 G0 B89

  • PANTONE 213
    CMYK / C0 M100 Y40 K0
    RGB / R228 G0 B89

보조색상

  • PANTONE 7446
    CMYK / C50 M50 Y0 K0
    RGB / R140 G129 B185

  • PANTONE 376
    CMYK / C45 M0 Y1000 K0
    RGB / R155 G198 B43

  • PANTONE 7500
    CMYK / C0 M4 Y15 K5
    RGB / R246 G236 B219

  • PANTONE Cool Gray 1
    CMYK / C0 M0 Y0 K7
    RGB / R243 G243 B243

  • PANTONE Cool Gray 6
    CMYK / C0 M0 Y0 K50
    RGB / R157 G157 B157

  • PANTONE 278
    CMYK / C50 M20 Y0 K0
    RGB / R133 G177 B221

  • PANTONE 116
    CMYK / C0 M23 Y100 K0
    RGB / R251 G201 B0

  • PANTONE 7502
    CMYK / C0 M13 Y24 K15
    RGB / R277 G207 B181

  • PANTONE Cool Gray 3
    CMYK / C0 M0 Y0 K25
    RGB / R209 G209 B209